딥스가 가장 무서워 하는건
대중이 모두 한마음으로 뭉쳐서 자신들의 아젠다에 저항하는 거다
그래서 이걸 막으려고 미리 자신들의 계획을 예고하고
좌우 정치인 하수인들 모두 딥스 싸인 보여주면서 티내고
하면서 자신들의 전지전능함을 은근슬쩍 자랑하면서
대중들이 좌우 똑같으니 우린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무기력감에 빠지게 만드는 거다
또 성경 예언을 모방하며 기독교인들 마저도
이 상황은 어쩔수없는 예언에 의한 거라며 말세만 무기력하게 기다리며 가만히 기도만 하도록 유도한다
그러면 딥스는 자신들의 계획을 수월하게 이뤄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딥스를 이기는 법은 한가지다
온국민과 전세계인이 뭉쳐서 딥스의 질서에 저항하면된다
지금이 말세인지 어떤지는 아무도 모른다
미리부터 딥스의 의도에 말려들어서 말세인 것처럼 착각하지마라
어느 시대나 항상 지금이 말세라는 말들이 돌았었다
고대 이집트 시대에도 1992년에도 1999년에도 2012년에도 또 지금도
하지만 진짜 그 때는 하나님 말고는 아무도 모른다
우린 항상 포기하지 말고 매순간 최선을 다하면 되는거다
신앙을 빙자한 집단 무기력증과 그걸 유발하는 딥스에 지지마라
정치인들은 좌우 똑같은 딥스의 하수인일지라도
국민은 아니다
국민이 앞장서면 딥스를 이길 수 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