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좌파지지하는 사람들은 피눈물을 흘릴듯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공산화되면 사랑하는 자식들 장기 다 뜯기고

죽임 당할텐데

병신들임

내가 가는 카페에 좌파새끼들 많은데

개 역겹다 일상에 푹빠져서 똥인지된장인지도

모르고 스벅안간다 쿠팡 탈팡한다는둥

개병신 위선자들

하나님도 모르고 알려고 하지 않고

하나님 이야기하면 수준 낮은 사람 취급하며

자신들은 깨어 있다고 착각하는 영포티들

지들 사랑하는 가족들이 공산화되면

다 뒤질텐데 좌파 지지하는 병쉰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