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국인한테 투표권을 준다는 게 근원적인 문제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근원 문제지 . 노무현 . 이걸 없애야지 . 외국인이 무슨 투표권이 있어 ? 그리고 영주권 얻은 다음 해외에 나갔다가 나중에 다시 들어와서 투표하고 말이야 . 원정 투표 . 이걸 없애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