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중국인한테 투표권을 준다는 게 근원적인 문제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게 근원 문제지 .

 

노무현 .

 

이걸 없애야지 .

 

외국인이 무슨 투표권이 있어 ?

 

그리고 영주권 얻은 다음 해외에 나갔다가 나중에 다시 들어와서 투표하고 말이야 .

 

원정 투표 .

 

이걸 없애야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