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못봐서 보다보니까 누가 링크남겨서 봤거든?
http://youtube.com/post/Ugkx6cWiJYztMHDFgySXeaU4qz2ryftjqN_C?si=wVApmKD8ZVoBBooy
그니까.. 그 빨간맛 좋아하시는 분들에 의하면
이 많은 사람들이 다 선동당해서 거짓말하고있다는거지?
발캡쳐 미안 그래도 최선을 다해 가림
그리고 첫번째 사진 고정댓글처럼 아예 전체 통갈이 했다면 투표지가 모자랄 수 밖에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드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