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경찰청 욕태배이로 먹는중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3945113806721155

100% 한국경찰이다. 

기동대에는 김총림이라는 사람이 없다.

아니 경찰에 김총림이라는 사람이 없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