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프랭크박사가 잠실7동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사람이 많아서 1만명만 되었더라도 안뺏겼을거라

말한거 기억하냐?

 

올공은 수십만이 모여야됨.





*저들이 원하는것

 

- 시간을 끌어 지치게 만들기, 불이 스스로 잦아들게

- 투표함을 탈취해 올공 인원의 구심점 흐트러트리기



*우리가 해야하는건

 

- 시간이 지날수록 들불처럼 크게 번져나가기

- 투표함이 탈취된다면 오히려 더 큰 동력으로 거리로 나오기

- 공안이 두려워하는것 : 지도부 없이 개개인이 거리로 나오는것, 그 인원이 계속해서 불어나는것, 이 현상이 전국동시다발로 일어나는것

- 아무튼 매일 습관적으로 잠깐씩이라도 밥먹듯이 나가기

- 6월이 골든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