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많아서 1만명만 되었더라도 안뺏겼을거라
말한거 기억하냐?
올공은 수십만이 모여야됨.
*저들이 원하는것
- 시간을 끌어 지치게 만들기, 불이 스스로 잦아들게
- 투표함을 탈취해 올공 인원의 구심점 흐트러트리기
*우리가 해야하는건
- 시간이 지날수록 들불처럼 크게 번져나가기
- 투표함이 탈취된다면 오히려 더 큰 동력으로 거리로 나오기
- 공안이 두려워하는것 : 지도부 없이 개개인이 거리로 나오는것, 그 인원이 계속해서 불어나는것, 이 현상이 전국동시다발로 일어나는것
- 아무튼 매일 습관적으로 잠깐씩이라도 밥먹듯이 나가기
- 6월이 골든타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