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일단 저쪽에서 못받을 딜을 얘기해서 요구해야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저쪽에서 대화경찰이라는걸 투입해서 대화를 시도 하는데

OK 그럼 일단 잠실 투표소 건부터 협상하고 넘어가야지

이때 폭력진압한 새끼 다 와서 얼굴 다 까고

피해자들한테 사과 박고, 피해보상안 제시하라 그래라

우선 불법으로 자행한거는 짚고 넘어가야지

이제 법원 명령 갖고 왔다고 전에 행위 묻어버리는게 말이 되나?

합법적인 집행이었다고 하면 누가 지시했는지 물어볼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