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열어주자는 애들은 경찰이랑 소통 되어 있네 이미?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열어주자는 쪽

경찰이 한시간 뒤에 다시 오기로 했다

ㄴ 이건 어케 알고 있는거임?

경찰한테 박수치고 교대 때마다 따라가고 한 이유가

열어주려고 했던거임?

 

못열어주는 쪽

사전 공지도 없었는데 저렇게 많은 인원? 못열어줌

ㄴ 어제 들리기로는 소수 라고 했다

근데 많은 인원이 들어간다

한시간 뒤라도 결론은 바뀌지 않는다

 

 

이렇게 대립 중인데

 

한시간 동안 우리 대화를 해보자며 열어주자는 쪽에서

 

사실상 강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