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 우리가 들어가게 해야해요 흐헝헝엉~ ??? 빨갱??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침부터 방송국 데리고와서  흐엉엉  우리가 막으면 안되요 ㅇㅈㄹ

 

   지령받고 나온거여 뭐여~  왜 우는건데?   소름돋아  기괴하고 무서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