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준석 간첩새끼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투표권을 빼앗은 선관위는 실드치기 바쁘고 사전선거 폐지 <- 본투표만 제대로 준비하면 절대 투표권 빼앗지 않는건데 뭔 애미 중국인같은 소리만 쳐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