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ㅆㅂ 쓰레드 새 지령 떨어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지도부 만들자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NS에 퍼뜨려줘라 지도부 만들면 좆된다고

 

완장 차려고 나대는 놈들 전부 쳐내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