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여기 안계셨잖아요" 아 얘네들 전략이 이거였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올공 초반부터 자리 잡았던 이유가 저러기 위해서였구만

 

초반에 얼굴부터 익혀서 발언권을 쎄게 하기 위한 전략.

 

괜히 앞에서 나댔던 이유는 사람들에게 얼굴을 익히게 해서

 

"저 여기 예전부터 지켰다" 이 지랄하며 발언권을 키우기 위한 전략이였어 ㅋㅋ

 

"여기 안계셨잖아요" 하면서 사람들 발언을 죽이고 앉아있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