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애들 지금 개빡쳐있음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한국에서 혐중 높아져서 개빡침 ㅋㅋㅋㅋ

 

같이 경제협력하는 사이인데 혐중안하면

안기다려준다 ㅇㅈㄹ함

 

걍 꺼졌음 좋겠음 짱깨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