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짱깨애들 지금 개빡쳐있음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국에서 혐중 높아져서 개빡침 ㅋㅋㅋㅋ 같이 경제협력하는 사이인데 혐중안하면안기다려준다 ㅇㅈㄹ함 걍 꺼졌음 좋겠음 짱깨들 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