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도부 왜 만들려는지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1. 대진연같은 놈들이 지도부 만들고

 

2. 지들 세력으로 지도부 편성한다음

 

3. 경찰 문 열어주려는거다





이거노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