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도부 왜 만들려는지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대진연같은 놈들이 지도부 만들고 2. 지들 세력으로 지도부 편성한다음 3. 경찰 문 열어주려는거다이거노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