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와!!! 다 짜여진 판이였다 ㅜㅜ 이거 꼭봐라(전자투표)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youtu.be/zuy2gWwZsJk?si=SQQJQ_lAIubsZGS7

갑자기 공무원 노조가 우리 못하겠다고 성명서

발표하다가

4분16초에  전자투표 도입해라!!!

이걸 외친다

짜여진 판에 춤추고 있다는 100프로 확신이 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