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민의힘이 왜 엔추파도스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거 보고도 왜 국힘이 엔추파도스인지 모르겠으면

그럼 그냥 가두리당하면서 지지해 개병신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