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국민의힘이 왜 엔추파도스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보고도 왜 국힘이 엔추파도스인지 모르겠으면그럼 그냥 가두리당하면서 지지해 개병신새끼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