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교사라는게 중학생보고 "불법정치선동자" 낙인찍음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 사람새끼가 아니네전교조는 해체되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