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조직은 한놈 잡아족쳐도 딴놈들 누군지 모르니까 처벌도 못함
그래서 마약상이든 조폭이든 점단위로 끊어놓고
위아래도 별명으로만 알고 그냥 시킨일만 처리하는 식임
절대 리더 뽑으면 안됨
이거 다 잡혀먹는 지름길임
개개인이 자발적으로 그냥 알아서 모이는거지
누가 시킨것도 아니고
누가 대표도 아니고
그냥 다 각자 빡친 국민일뿐임
이러면 손을 못씀
잡을라면 거기 모인 수만 수십만명을 다 끌고가야되는데 그게됨?
안됨ㅋ
조직이 있어야 처벌이 성립하는거임
주동자 선동자 조직원 이런 라벨이 있어야 죄명이 붙음
근데 모임자체가 조직이 아니면
잡을 법적 명분도 없고 한두명 시범케이스 잡아봐야 나머지가 그대로 또 나옴
물처럼 흩어졌다 모였다 기준도 형태도 없으니 칠수가 없음
리더뽑자는 개소리하지마라
조직화 절대 반대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