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니네 점조직이 왜 잡아넣기 힘든지 알지? (리더? 지랄 ㄴ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점조직은 한놈 잡아족쳐도 딴놈들 누군지 모르니까 처벌도 못함 

 

그래서 마약상이든 조폭이든 점단위로 끊어놓고 

 

위아래도 별명으로만 알고 그냥 시킨일만 처리하는 식임

 

 

절대 리더 뽑으면 안됨 

 

 

이거 다 잡혀먹는 지름길임 

 

 

 

 

개개인이 자발적으로 그냥 알아서 모이는거지 

 

누가 시킨것도 아니고 

누가 대표도 아니고 

 

그냥 다 각자 빡친 국민일뿐임 

 

이러면 손을 못씀 

 

잡을라면 거기 모인 수만 수십만명을 다 끌고가야되는데 그게됨? 

 

안됨ㅋ

 

 

 

조직이 있어야 처벌이 성립하는거임

 

주동자 선동자 조직원 이런 라벨이 있어야 죄명이 붙음 

 

 

근데 모임자체가 조직이 아니면 

 

잡을 법적 명분도 없고 한두명 시범케이스 잡아봐야 나머지가 그대로 또 나옴 

 

 

물처럼 흩어졌다 모였다 기준도 형태도 없으니 칠수가 없음

 

 

리더뽑자는 개소리하지마라

조직화 절대 반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