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야 조국 인증서 떴다 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방송 나와서“윤ㄷ..ㅜ창 이지랄 하더니이제 진짜 좆될 거 같으니 대통령“님”,대통령“님” 이지랄 ㅋㅋㅋ저새끼들 급박한 거 맞다니까엔추새끼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