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정점식 이거 념추좀 부탁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한계 품는다 선언함이번기회에 엔츄 박살내버려야함 씨발것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