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속보] 공무원노조, 전자투표 요구…“혁신 없인 다음 선거부터 동원 거부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article/029/0003031023?type=breakingnews공무원노조, 전자투표 요구…“혁신 없인 다음 선거부터 동원 거부”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 공무원 노조가 전자투표 도입을 요구하고 나섰다. 또한 선관위에 지방공무원을 선거 관리 업무에 동원하는 구조를 혁신하라며, 그러지 않을 경우 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