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내가 이재명 부마자라고 했잖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근데 무당이 이재명한테 귀신이 붙어서

그 귀신때문에 그 자리까지 올라갔는데

그 귀신이 엄청 사악한 귀신이래

나도 이재명이 그 자리에 올라간거

사악한 악령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어

무당들이 죄다이재명 얼마 못간다고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