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예고] 선관위 비판하면 징역 10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사전 투표가 문제 있다 . 이런 거 얘기하면 징역 10년 .

 

개표가 이상하다 하고 인터넷에 지속적으로 올리면  징역 10년 이하 ,

 

국민투표법안에 끼워넣엇대 . 

 

 

법사위에서 .

 

이걸 끼워넣었다는 사실을 안내도 하지 않았고요 .

 

이걸 찾아낸 거다 .

 

날치기 하려는 와중에 .

 

 

나 징역 10년 먹을 뻔했다 ? 지금 환갑인데 70살까지 ?

 

신동욱 의원이 살려줬다 .

 

와 . 

 

이거 빨리 안 무너뜨리면 우리 다 징역 가겠다 .

 

선관위가 독립 기관이라 비판도 징역인 거야 ?

 

그럼 난 계속 써야지~~~~ .

 

https://youtube.com/shorts/QgB8z7HfxX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