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우리도 목숨걸었지만 쟤네도 목숨건게 티가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으로 이 악물고 온갖 짓거리 다 해올텐데힘내라 쟤네도 걸리면 사형인거 알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