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황대표님은 차기대선 나갈 생각없으심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ehehzlzl/status/2064608263556259962?s=20대선욕심에 글싸던 애미뒤진 민좆엔추 좆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