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 대진연 및 분탕은 이런 상황임 딱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저 빨간 깃발들이 성조기이고 성경임 
1- 1세대 어르신들 
이미 산전수전 다 겪고 대한민국 지켰던 분들 

2- 2세대 애국청년들 
현재 어르신들에게 감사함을 갖고 자유대한민국을 위해 모인 수백만 청년들 
진짜 얘네한테 잘못 걸리면 가루가 되는 수가 있음 

3- 3세대 미래를 밝힐 아이들 
갓오하에서는 X세대라고 부름 

지금 지뢰새끼들이 하는 짓 두 눈으로 보면서 자라는 중 
아마 이 친구들이 2030이 된다면 앞으로 자유대한민국은 부국강병 하게 될거고
이제 자유라는 단어 아래 창창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볼 것임 ㅋㅋㅋ 

근데 뒈진연 or 분탕은 지들이 지뢰라고는 생각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수많은 애국자들에게 잘못 걸리면 뼛가루가 될 거라는 걸 인지하지 못함 

그래서 지뢰로 평생 남는거야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하나만 잘못 밟아도 어떻게 뒤질지 모르는데 함부로 할 수 있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