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Aweb 얘기가 이제 술술 나오는거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내가 그래서 이거 만들었잖아 ?

 

 

 

누가 이거랑 똑같이 입으래?

 

왜 이렇게 핵심을 몬 봐 ?

 

머리를 쓰라니까 ?

 

 

상징성이 있는걸 손 쉽게 노출시키라는거임

 

 

뭐 예를들면 [ 미정갤에 Aweb 검색 ] 으로 바꾸던

 

알아서 맞게 하면 좋은거고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로 자연스럽게 수출시키란거임

 

 

 

이런걸 바이럴이라고 하는거임

 

그리고 그 바이럴은 튀는 어그로가 있어야 작동함

 

나는 그 아이디어나 영감을 전달했던거고

 

그 의미를 똑바로 이해해주길 바란거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1278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