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평생을 좌파로 살았는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부모님이 좌파라서 자연스럽게 좌파로 살았음 정치에 오히려 관심도 없고 부모님이 하는 말만 들었고 이게 나라 돌아가는거구나 했어

근데 정말 아니네.. 나라 정말 진짜 큰일났구나.. 내가 너무 늦게 깨달은 거 같아서 너무 죄송하고 한스럽다.. 먼저 지금 나가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나라를 사랑하고 아끼고 지키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진짜 국민이구나를 알게됐고 저들과 하나가 되고 싶어서 지금 나도 출발한다 다들 너무 고생하고 이제 나도 고생 좀 해볼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