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전 의무경찰 . 박근혜 때는 손 하나 못 대고 버텼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박근혜 대통령 탄핵 당시 제일 앞에서 방어했던 의무 경찰 출신입니다 .

 

지금 이게 있을 수 없는 일인데 , 

 

그 때 위에서 내려온 명령이 뭔지 아십니까 ?

 

시민이 밀어도 똑같이 밀지 말고  버텨라 .

 

같이 안 밀고 어떻게 버팁니까 ?

 

그렇게 근무를 섰다고 .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

 

손 하나 못 댔습니다 .

 

 

 

근데  지금 이게 뭐고 ?

 

영장 없이 어르신을 저렇게 .....

 

언제부터 저렇게 바뀌었지 ?

 

복면은 또 뭐고 ?

 

신원 확인 의무 몰라 ?

 

대 테러 진압할 때 쓰는 건데 ?

 

시민이 대 테러가 ?

https://youtube.com/shorts/edTKMIJDqik?si=9jlEbU5wtKutcBhs

 

 

(특별) 전 의무경찰 출신의 소신발언!! #의무경찰 #신원확인의무

전 의무경찰 출신 부산맨의 소신발언. 왜 시민들을 대 테러 진압방식으로 하는거지? #경찰시위진압 #대테러진압 #의무경찰 #시민보호의무

 

https://i.ytimg.com/vi/edTKMIJDqik/oardefault.jpg?sqp=-oaymwEkCJUDENAFSFqQAgHyq4qpAxMIARUAAAAAJQAAyEI9AICiQ3gB&rs=AOn4CLDesTz7GxsPJHqM-r9P3mtZEuLFvw&usqp=CCk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