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개월 전에 이미 광주에서 이재명 하야집회 있엇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광주에서도 이재명 하야 촉구 집회 있었네 . 젊은 애들이 하고 잇는데 ? 광주에서도 전교조 아무 소용 없어 . https://youtube.com/shorts/5I-uCf0ljb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