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6개월 전에 이미 광주에서 이재명 하야집회 있엇네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광주에서도 이재명 하야 촉구 집회 있었네 .

 

젊은 애들이 하고 잇는데 ?

 

광주에서도  전교조 아무 소용 없어 .

 

https://youtube.com/shorts/5I-uCf0ljb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