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념글 부탁(철도사고 관련)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까 념글 간 게이 은빛인데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다시 올림!!!!

 

참고로 이거 본인 아이디.

일단 6.7 18:49 글 작성

 

목격자 등장

오늘 사건 아님(조치는 취해진듯)

지령은 탈거 긴거?? 어라??

한국철도tv에 mbc 개표방송 간 충주맨이 잇었어?

 

뭔가 이상하지 않냐…. 철도공무원에 중국 간첩 있음?

북한 간첩 있음?

이거 내 아이디임.. 미정갤이 익숙하지 않아서..

알단 념글로 올려줘라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쓴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