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천조국 파랭이는 뭔데 나대는거냐????? 개빡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개빡친 당신!!!!

 

당신이 개빡친 이유는 단 하나

 

엔추파도스기 때문입니다^^​



천조국파랭이가

팩트폭격 와바바바하니깐

 

막막 화가나고 기분나뻐??ㅠㅠ

그럼 가두리쳐당하지말고

눈뜨시긔!!!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150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