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천조국 파랭이는 뭔데 나대는거냐????? 개빡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빡친 당신!!!! 당신이 개빡친 이유는 단 하나 엔추파도스기 때문입니다^^천조국파랭이가팩트폭격 와바바바하니깐 막막 화가나고 기분나뻐??ㅠㅠ그럼 가두리쳐당하지말고눈뜨시긔!!!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1500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