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당들은 이재명이 감옥 가고 죽을 팔자라던데 맞는 것 같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무당들은 이재명이 감옥 가고 죽을 팔자라던데 맞는 것 같네. 

부정선거 걸려서 학생들이 움직이고 있거든 
학생들이 먼저 움직이고 그 다음 시민들이 움직이는데
이번엔 시민들도 같이 동조하는 게 시민들 전체도 들고일어나기까지 시간이 얼마 안 걸릴 것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