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호남 반도체공장 추진설 직후…최태원 "차기 공장, 무조건 국내 아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NO 절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8/0001013967?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