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홍콩 사람이 쓰레드에 올린 글이다 한번 읽어봐라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닉네임은...그냥 혹시 몰라서 가렸음

근데 게시물보니 위치가 일본인데 아마 홍콩 ㅈ되고 일본으로 간거같음

물론 뭐 홍콩 자세히 아시는 게이들은 미정갤에 차고 넘칠꺼같음

그래도 뭐 혹시 올려봄 ㅇㅇ 좋은 글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