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념글 올려라 선관위 또 이상한짓 한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많은 소청중에 서울시장만 재선거 "검토"하는데재선거 통과되어도 오세훈은 출마못한다고함그 이유는 단 하루라도 재임했다면 연임으로 봐서 자격이 안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