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5 실시간 상황.jpg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로옆이 1-3 이라 사람 바글바글한데도1-5 게이트는 텅텅 비어있다. 경찰이 몰래 강제진입하면 우리가 끌어내러 들어갈수도 없다. 게이트 지켜야한다고 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