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대구선관위 골프치고있노 ㅋㅋㅋ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hj7777777gj/status/2064700683694260692?s=20진짜 ㅋㅋㅋㅋㅋ죽여야겠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