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방부 6,25 항미원조로 개까이고 대변인이 어버ㅓ어버버버거림
선관위는 조작까지 가능하다고 순순히 자백까지함 전라북도교육감
이재명은 외국으로 튀고 청래는 이재명 디스를 대놓고함
올공시위 극....우 시위로 충분히 만들 수 있는 인간들인데
mbc 빼면 딱히 올공보다 선관위 패는거에만 집중하고있음
근데 국힘쪽에선 한동훈은 물론 이준석까지 품을려고함
이거 국힘 민주당 둘이 이재명 제끼고
내각제로 들어갈려는 너무 자연스러운 빌드업 아니냐...
아니 너무 말이 안되는 속도인데
5년 넘게 부정선거를 외쳤는데 들은척도 안하다가
단 일주일만에 선관위 해체까지 옴 거의
이렇게 진행이 될 수가 있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