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근데 진짜 얼떨떨하지 않냐 분위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년반동안 극ㄱ우 음모론 정신병 부..즈..엉 이라고 조롱만 당하며 싸웠는데 이제는 부..즈..엉이라고 조롱하면 대가리 없는 수준인 날이 오다니 ㄷㄷㄷㄷㄷ 윤통은 옳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