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부정선거 외치지말라고 하고 싶은데 대진연 몰이 당해서 힘들다는 사람 발견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이걸 또 맞장구 쳐주는 상납빠

얘들 사람 모아놓고 뭐하노?


====================


오늘따라 유난히 잠실 올공에 분탕도 많고 이상해서 찾아보니깐

저 울프컷 머리는 국힘쪽 청년단체인 민초결사대랑 같이 왔었네

그 외 국힘쪽 청년단체인 자유대학, FLD 멤버도 왔고 친국힘 유튜버인 청년의 소리도 와서 같이 토론한다고 어그로 끌고

얘들 국힘쪽에서 잠실 집회 먹으라고 지령이라도 받은건가?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19989&exception_mode=recommend&page=1


경찰이 와도 스크럼 짜지말고 순순히 끌려나오라고 선동하질 않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14948


경찰한테 입구 안열어준다고 참정권 지키는 시민들 보고 518들먹이면서 폭/도라고 선동하질 않나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3216246&exception_mode=recommend&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C%9E%A0%EC%8B%A4%20%EC%98%AC%EA%B3%B5&page=1

어제 오전에는 경찰이 요청하면 열어줘야한다고 투표해서 결정하자고 선동하질 않나

국힘쪽 엔츄파도스들 다 몰려와서 갑자기 왜 저러는 걸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