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 게이트 여는거 찬성하는분은 앉아주세요. 다수결로 하시죠~ "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뭐 씨발 체육대회 하노? 지가 뭔데 사람들 앉으라 마라 단체로 통제하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