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홍익대 시국선언 완전 왕대박이였네ㄹㅇ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STOP THE STEAL, (윤석열 대통령)불법탄핵, 부정선거 검증하라!!! 등등

 

찐우파들이 원하는 모든 것의 피켓을 들고 나왔다 ㅎㄷㄷ. 거기다 총학생회 부총학생회장이라는 저 훈남 남학생 와꾸까지 완벽!! 

 

 

학교 이름값이 아깝지 않구나ㄹ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