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민초가 뭔데 얘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깃발들고 찍고 옷 갈아입고 테이블들고 저녁오고 주변에 숙소나 거점있음? 저게 말이 되는 계획과 장비수급,행동력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