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긴급] 오늘 오전 9:30에 건물 들어간단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시민대표가 없는데 뭔 개지랄들이지?

 

막아라

 

참정권 박탈당한 시민들이 투표도 못 마친 투표함이 강제 반출되어 참관인도 없이 투표지들이 불법개표된 현장이다. 

 

살인사건이 일어난 살인현장을 한번 열어주게된다면

저 문은 또 열릴거고 또 열릴것이다. 

 

특히 노트북이랑 usb를 들고 나온다는데

그 안에 무슨 내용이 있을줄알고??

미친거 아니냐?????

 

 

다들 아침에 1-3으로 튀어와라 급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