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왜
민초단이나 드럼통이나 짜고친거마냥
지령처럼
갑자기 오늘 대전연 몰이 하지 마세요
어그로를 끌었을까?
0석에 당규도 없는 자혁당을 담구면서?
미국 개입하면
플랜 B 국민의 힘한테 떨어질 콩고물
ㅃㅇ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제권 사라지고 미국손에 그야말로
공정한 선거를 하게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미국 개입을 가장 두려워 하는거고
무조건 이끌어 내야한다고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1442
대가리 봉합 됐으면 화력 지원좀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1369
이제 찐 출근 준비한다
부탁좀 한다 제발 뜻을 모아줘라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