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제 왜 이 새끼가 급발진 했는지 앎?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0

그리고 왜

민초단이나 드럼통이나 짜고친거마냥

 

지령처럼

 

갑자기 오늘 대전연 몰이 하지 마세요

 

어그로를 끌었을까?

 

0석에 당규도 없는 자혁당을 담구면서?

미국 개입하면

 

플랜 B 국민의 힘한테 떨어질 콩고물

 

ㅃㅇ ㅋㅋㅋㅋㅋㅋㅋㅋ

 

통제권 사라지고 미국손에 그야말로

 

공정한 선거를 하게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미국 개입을 가장 두려워 하는거고

 

무조건 이끌어 내야한다고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1442

대가리 봉합 됐으면 화력 지원좀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21369

 

이제 찐 출근 준비한다

 

부탁좀 한다 제발 뜻을 모아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