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부족사태 정도로만 끝내기 -
선관위의 관리부실 -
현실적으로 완벽한 관리가 어려운 여건 -
일일이 다 종이로 투표하지 말고 -
전자투표하자
이게 쟤네 빌드업이었을거임
첫번째 범주로 재외국민 상대로 전자투표 하는거 했을테고
그럼 조작은 존-나 쉬워지지
다른나라는 전자개표기도 안쓰려고 하는데
우리는 전자개표기에 전자투표까지하면
사실상 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번만 어물쩡 넘어가면
그냥 끝
엔드게임이었던거야
다음검색
투표용지 부족사태 정도로만 끝내기 -
선관위의 관리부실 -
현실적으로 완벽한 관리가 어려운 여건 -
일일이 다 종이로 투표하지 말고 -
전자투표하자
이게 쟤네 빌드업이었을거임
첫번째 범주로 재외국민 상대로 전자투표 하는거 했을테고
그럼 조작은 존-나 쉬워지지
다른나라는 전자개표기도 안쓰려고 하는데
우리는 전자개표기에 전자투표까지하면
사실상 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번만 어물쩡 넘어가면
그냥 끝
엔드게임이었던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