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거 원래 민주당 계획이 뭐였는지 앎? 꼭 읽어주셈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 목록 댓글 0

투표용지 부족사태 정도로만 끝내기 - 

 

선관위의 관리부실 - 

 

현실적으로 완벽한 관리가 어려운 여건 - 

 

일일이 다 종이로 투표하지 말고 -

 

전자투표하자

이게 쟤네 빌드업이었을거임

 

첫번째 범주로 재외국민 상대로 전자투표 하는거 했을테고

 

그럼 조작은 존-나 쉬워지지

다른나라는 전자개표기도 안쓰려고 하는데 

 

우리는 전자개표기에 전자투표까지하면

 

사실상 뭐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번만 어물쩡 넘어가면

 

그냥 끝

 

엔드게임이었던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